디자인 목표

  • 침투와 탈출에 초점을 둔 던전 설계

  • 차갑고 죽음의 기운을 테마로 한 환경 설계

  • 비정형 static mesh를 이용한 유기적인 지형 생성

 

플레이어 목표

  • 어린 소년 유령이 봉인 된 무덤에 갇힌 부모님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줌

  • 플레이어를 유령으로 만들고자 하는 무덤의 유령들로부터 탈출



디자인 챌린지

  • 올바른 분위기 전달을 위한 적절한 라이팅 및 색조 설정

  • 부정확한 collision mesh를 가진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정교한 지형생성하기

  • 플레이어가 복잡한 지형 속에서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간접적인 가이드라인(indirect control) 제시하기 - 광원, 소리, 오브젝트 이용

 

ON HOLD

스카이림 던전 모드 (제작 일시 중단)

 

Creation Kit을 이용해 제작

silviniarell@gmail.com

©2013 by Seewon Park​